메뉴
퀵메뉴
공지사항_배경 이미지

[원장님의 닥터칼럼] 인모드 리프팅이 효과가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회

본문

[원장님의 닥터칼럼] 인모드 리프팅이 효과가 있는 이유


안녕하세요 미아동피부과 닥터고운선의원 대표원장 이동훈입니다.
환절기를 맞아 아침에 반팔을 입고 나갈까 긴팔을 입고 나갈까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시기입니다. 이런 시기는 피부가 쉽게 상하는 것은 물론 건강 역시 쉽게 무너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하는 때입니다. 다들 건강 관리에 힘쓰셔야겠습니다^^


​.........


지난 칼럼 중 인모드 리프팅에 대해 알아보는 칼럼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인모드 리프팅은 이중턱 개선, 턱선 라인 정리, 심부볼 등에 효과가 있는 장비로, 두가지의 보완적인 모드 MINIFX모드와 FORMA모드에 대해 알아보고 이 장비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이 인모드 리프팅이 왜 효과가 있는지 한번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여담이지만 저도 처음 장비 도입을 고민했을 때 한쪽만 강하게 하고 나서 얼굴 양쪽이 비대칭이 되는 대형사고(?)도 있었답니다...ㅎㅎㅎ)


.........


인모드 리프팅, 효과의 원리는??​

인모드 리프팅의 효과와 관련해 제 나름의 답을 찾아 보았습니다.


1) 고주파 장비는 크게 단극성, 양극성, 유니폴라 방식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

이중에서 양극성 고주파의 경우는 피부 깊이 에너지가 침투하지 못하고, 양극 사이 길이의 1/2 깊이만큼 침투합니다. 인모드의 경우는 양극 사이가 25mm입니다. 그러면 침투 깊이는 12.5mm밖에 되지 않죠. 그렇지만 인모드는 양극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최대한 많은 피부와 지방 조직을 빨아 당겨서 고주파를 전달하므로 다른 장비 보다 더 깊은 부위에 고주파의 전달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타 장비보다 턱 선의 탄력술에 더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2) 인모드 리프팅은 고주파로 피부의 온도를 40도까지 뜨겁게 하고 난 후, 고주파 치료의 끝에 2000V의 고전압전류 HVP를 찌릿하고 흘려주게 되는데요. 두 개의 전극 사이에 고압의 전류가 흐르면 세포막을 깨트려 지방 세포를 선택적으로 반영구적인 파괴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구글에 보니 신장암의 치료에 같은 원리를 응용한다는 발표가 있어서 완전 거짓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


다시 정리하면,

1) 양극성 고주파이지만 에너지 전달의 한계를 전극의 거리를 멀게해 개선하고,

2) 조직을 흡입함으로 에너지의 전달 깊이의 한계를 극복하였다.

3) 고주파치료의 끝에 찌릿하는 HVP를 흘려 전기적 지방세포파괴로 처진 부위를 가볍게 하고,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였다

​가 제 결론입니다 !!

물론 다른 많은 이야기가 있겠지만 사용자의 얕은 의견이니 참고해 주세요.


.........


그리고 이건 완전히 저의 개인적인 이야기입니다만, 회사에서 제품 안내문을 주었을 때 외국의 유명 연예인이 시술을 받는 다고 해서 조금은 과장이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언젠가 저희 고객님 중 미국에 사시는 분하고 이야기를 하다가 실제로 구글로 검색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진짜로 해외 연예인이 인터뷰한 내용이 있더라구요. 물론 광고를 위한 광고일 수도 있다고 치부하지만,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너무 터무니없는 제품을 광고하면 연예인 본인의 이미지에도 흠이 가기 때문에 일정한 품질이나 효과 이상의 제품을 선전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직접 검색해서 보니 느낌이 조금은 이상했습니다.

해외 셀럽들이 받는 시술이 저희 닥터고운선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침 심신에 위안과 힐링을 선물하시면 어떠실까요 ?